adsense



캬라구민 걸즈&판처 유카리 수영복 & 마호 수영복

일본 보크스에서는 유료회원인 VS/VIP 회원 한정으로 판매되었던 상품입니다만,
보크스코리아에서 기간/갯수 한정으로 예약되어 국내에서도 (다소 기다리기는 했지만) 쉽게 손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.

최근엔 가조립이랑 파팅라인 관리 정도나 하고 레진 피규어 완성작은 작년 12월 다즐링 이후 오래간만이기도 한데, 마호의 경우 지난 2월 26일에 받았으니까 약 2주, 최근 페이스 생각하면 비교적 빨리 만들 수 있었네요.
그 덕분(?)에 이런저런 미완성스런 부분도 남아있긴 합니다만.

주말쯤 시간 나거든 좀 더 여러 각도에서 찍어보기로 하고, 우선 간단히 몇 장 소개해 봅니다. 요즘 사진이 잘 안찍혀서 힘들어요..









마호의 경우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비해서 머리가 큰 편이라 다소 언발란스함이 느껴지는데, 이게 또 옆의 유카리나 기존의 다른 캐릭터들이랑 비교해보면 두신 비율이 맞춰져 있다는게 확인되는지라,
'마른 글래머'라는 형용모순을 입체화하면 이렇게 된다는 느낌일까요.

뭐 그렇다고는 해도 조형 자체는 상당히 잘 뽑혀져 나온 편입니다. 데칼로 되어있는 눈이 오히려 좀 튄다는 느낌.

마호의 재킷은 착탈이 가능할 줄 알았는데, 목을 접착하면 머리카락에 걸려서 착탈이 불가능해집니다.

유카리의 경우 아주 수월하게 만들었는데, 모자의 마킹 색칠하는걸 몇 번씩 실패하고는 결국 마음에 들지 않는 상태로 마무리해 버렸네요.

다음 완성작은 뭐가 될지, 벌려놓은 건 많은데 수습이 안되고 있습니다..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Books

Geek라이프

MSX&재믹스 퍼펙트 카탈로그
마에다 히로유키 저/조기현 역

mignon이 알려주는 피부 채색의 비결
mignon 저/고영자, 최수영 역

핵심강좌! Cocos2d-x
이재환 저

모리나가 요우의 프라모델 미궁 일지 1 필드 그레이 편
모리나가 요우 글그림
예스24 | 애드온2
일본서적 전문사이트 NEPI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