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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cos2d-x 3.4 안드로이드 빌드 포인트 (win7+eclipse)


3.3에서 libcocos2dx를 불러들일 필요가 없었던거에 비해 libcocos2dx를 이클립스에 import하고, 프로젝트에 라이브러리로 Add해주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.

(※ 스크린샷의 libcocos2dx 이외의 두 라이브러리는 구글 게임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추가해준 것으로 cocos2dx와는 무관합니다)

libcocos2dx의 위치는 설치 폴더 기준으로

cocos2d-x-3.4\cocos\platform\android\java

import에서 위 폴더를 지정하면 됩니다.

그 외에는 극히 사소한 차이 빼면 3.3에서 사용하던 소스 그대로 3.4에 가져가도 잘 동작합니다. 추가적인 마이그레이션 포인트가 있는지는 좀 더 살펴봐야겠습니다.

※극히 사소한 차이의 예 - 3.3에서 INVAILD_AUDIO_ID 로 오타 나 있던 AudioEngine에 정의된 상수 이름이 INVALID_AUDIO_ID로 정정되었습니다.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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