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캬라구민 비비드레드 오퍼레이션은 현재 메인캐릭터 5인이 발매되어 있습니다.
전원이 신오오시마학원 제복차림을 하고 있는데..

문제라면 문제랄까, 제복의 남색 부분은 모두 색분할을 해 놓았지만 남색 부분 위로 지나가는 줄무늬들은 색칠로 재현해줘야 합니다.
덕분에 스트레이트 조립파는 부분도색의 분량과 난이도가 장난 아닌 시리즈가 되어버렸는데요.
채색파에게도 곡선 위의 마스킹은 은근 난관인데다, 남색부분이 분할되어있다보니 단차가 생기기도 하는, 꽤 까다로운 키트가 되어버렸습니다.
물론 솜씨가 좋다면야 얼마든지 극복 가능한 부분이겠습니다만, 제게는 무리.
첫번째로 올리는 캐릭터는, 주인공 아카네가 아니라 시노미야 히마와리입니다.
히키코모리 프로그래머라는 점에 동질감을 느꼈다거나 그런 건 아니고, 예 뭐 큰 쪽이 좋지요. 키는 멤버 중 제일 작다지만.
같은 신오오시마 제복이라고 해도 캐릭터마다 백색 부분에 들어가는 음영-그레이의 톤이 다릅니다. 아카네와 아오이, 레이가 블루톤, 와카바가 그린, 히마와리가 옐로톤으로 캐릭터 이미지 색상에 다소 맞춰진 느낌.
그 점을 재현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.
피부는 캬라구민 제작시에는 스탠다드처럼 된 레진 색 살리기 서프레스.
맨 레진 위에 메탈프라이머를 올리고 클리어계 피부색으로 그라데이션, 이후 무광클리어 코팅의 순서입니다.
단, 얼굴만은 눈 데칼을 붙여야 하다보니 엷게 유광코팅-데칼링-이후 무광코팅으로 작업했습니다.
전체적인 마감은 로퍼만 유광으로 하고 이외는 모두 무광입니다.












at 2015/07/15 19:54
덧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