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cos2d-x gitbook에서는 CheckBox 이벤트를 다룰 때 Button처럼 addTouchEventListener를 사용하고 있는데,
CheckBox에서는 addEventListener를 사용해야 적절한 이벤트를 가져올 수 있다.
(addTouchEventListener를 쓰면 Ref* sender를 참조해도 Selected 상태가 이전의 것으로 들어온다)
자주 쓰는 ui가 아니다보니 필요할때마다 생각이 안나 찾아 헤매다 짜증나서 정리.
잊어버리는 건 다른게 아니라 람다 기재법.. 따로 함수 정의하는 예제는 그럭저럭 있다.
이거 말고도 cocos2d-x ui에 addEventListener를 써야 하는게 더 있었던거 같은데..
CheckBox에서는 addEventListener를 사용해야 적절한 이벤트를 가져올 수 있다.
(addTouchEventListener를 쓰면 Ref* sender를 참조해도 Selected 상태가 이전의 것으로 들어온다)
자주 쓰는 ui가 아니다보니 필요할때마다 생각이 안나 찾아 헤매다 짜증나서 정리.
node->addEventListener([=](Ref* sender, CheckBox::EventType type) {
if (type == CheckBox::EventType::SELECTED)
{
//your code
}
});
잊어버리는 건 다른게 아니라 람다 기재법.. 따로 함수 정의하는 예제는 그럭저럭 있다.
이거 말고도 cocos2d-x ui에 addEventListener를 써야 하는게 더 있었던거 같은데..
at 2018/08/18 18:07
덧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