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dsense



[cocos2d-x] How to include Box2d with v3.17?



Windows + Visual Studio 2017 기준

프로젝트 -> 속성 -> C/C++ -> 일반 -> 추가 포함 디렉터리
$(EngineRoot)external\Box2D\include\
추가
(cpp-tests에는 이게 되어 있는데, cocos new 로 새로 생성한 프로젝트에서는 누락되어있다)

맥은 모르니까 넘어가고, 안드로이드 빌드는 따로 수정 안해도 잘 되네요.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


Books

Geek라이프

게임 매니악스 슈팅 게임 알고리즘
마츠우라 켄이치로,츠카사 유키 공저/손정도 역/박민근,Pope Kim 감수

게임 매니악스 퍼즐 게임 알고리즘
마츠우라 켄이치로,츠카사 유키 공저/김병국 역

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
송용성 저

핵심강좌! Cocos2d-x
이재환 저

될 수 있어! SE 9
나츠미 코지 저/Ixy 그림/김경훈 역
예스24 | 애드온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