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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cocos2d-x] 안드로이드 64bit 대응 이슈

proj.android -> apps -> jni 에서
(※구버전에서는 proj.android-studio)

Application.mk를 열어

APP_ABI := armeabi
(또는 APP_ABI := armeabi-v7a)

위 라인을
APP_ABI := armeabi-v7a arm64-v8a armeabi
로 수정.

수정 후 최초 빌드에 기존의 세 배 시간이 걸리니까(.so를 세 개 만드니까) 각오(...)가 필요합니다.

정상적으로 빌드되었다면
proj.android -> apps -> libs 에

arm64-v8a
armeabi
armeabi-v7a
위 세 개 폴더가 생기고 각각에 libMyGame.so 바이너리가 생성됩니다.

libMyGame.so 바이너리가 세 개가 되기 때문에 apk용량도 그만큼 늘어납니다.

※CMakeLists.txt를 사용하는 3.17.1 버전에서는 확인해보지 못했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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