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작 게임도 잘 부탁드려요~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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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로 2D 방치형 RPG 만들기 내용 정리

방치형 RPG(디펜스) 개발일지 내용 요약

1일차 : 타이틀 화면
2일차 : 맵화면
3일차 : 서브화면
4일차 : 팝업창, 옵션세팅창, 게임씬 설정과 플레이어측 유닛(궁수) 애니메이션
5일차 : 적 캐릭터 구현
6일차 : 아군 궁수 처리, HP바 구현
7일차 : 적 캐릭터 인스팩터
8일차 : 이펙트, 9슬라이스 스프라이트
9일차 : 인게임 UI
10일차 : 궁수 업그레이드
11일차 : 인게임 UI, 레벨에 따라 적 강화
12일차 : 클리어 팝업, 궁수 스킨 추가, 적 타겟팅 (자동, 수동)
13일차 : 마법창, 요새 관리창, 타겟팅 우선순위
14일차 : 이펙트 추가, 마법/요새 관리의 서브창, 마법진 처리
15일차 : 마법 시전, 게임오버 팝업, 마법화살 적용, 디버프
16일차 : 마법효과와 지속시간, 쿨타임
17일차 : 요새 진화, 상태 이상 이펙트
18일차 : 탑 건설, 스프라이터 소스 수정
19일차 : 요새 관리 잔여 작업, 궁수 스킨 수정
20일차 : 토스트 메시지, 게임 이벤트 로그창
21일차 : 스킬 업그레이드
22일차 : 공중 적, 대형 투척 적, 마법 적
23일차 : 폰 빌드
24일차 : 식민지 공략
25일차 : 식민지 구현, 이미지 용량 최적화
26일차 : 용량 최적화
27일차 : 드래곤 구현
28일차 : 랜더링 우선순위
29일차 : 고블린 적 추가
30일차 : 적 캐릭터 추가-2페이즈 공격하는 봄버 예티, 공성추 2중 적
31일차 : 낙오병
32일차 : 본 애니메이션 리셋
33일차 : 식민지 지도 수정
34일차 : 레벨 별 출현 적 설정, 클리어 시 점프, 게임 오버 시 자동 재시작
35일차 : 텍스트 메쉬 프로
36일차 : 로딩화면, 클리어 처리 수정, 묵히기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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